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CEO가 직접쓰는 레터]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작성자 한빗코 조회수 58 작성일 20.10.13  15:37

“자산가들의 거래소 한빗코”를 신뢰하고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주심에 감사한 마음을 올리며 추석인사를 드립니다.
한빗코가 고객님들의 풍요로운 명절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선의의 중개자 역할의 거래소
고객의 이익을 생각하는 거래소

라는 사명을 가지고 3년째 운영해왔고 이에 자산가 고객분들에게 신뢰받는 거래소가 되었습니다.

선의의 중개자로서의 거래소

2021년부터는 특금법 시행으로 가상자산 거래소는 금융감독원의 신고수리를 받아야 운영할 수 있게 됩니다.
한빗코는 올바른 방향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신념을 지켰고 우리의 노력이 한빗코를 국내에서 가장 적법한 거래소로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를 위한 준비를 거의 마쳤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점검을 한다는 마음으로 추석 이후 나올 시행령을 대비하며 고객분들이 기다리시는 다음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저희는 정부와 특금법 및 시행령과 관련이 있는 각 부처 그리고 은행의 입장을 잘 이해하고 배려하면서 성장하고자 합니다.
한빗코의 고객, 파트너사분들에게 저희의 신뢰를 보여줄 수 있는 것은 배려심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한빗코人들을 제일 잘 표현하는 단어도 “배려하는 한빗코人” 입니다. 제가 한빗코 임직원분들과 3년동안 함께하면서 크게 배운 것이 있습니다.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동료와 파트너들을 배려하는 모습을 끝까지 보여준 것입니다.
그리고 원화 미지원 거래소가 지금까지 신념을 잃지 않고 버틸 수 있었던 것은 이런 동료들의 인품 덕분이었습니다.
그 배려심이 없었다면 지금의 한빗코는 없었을 것입니다.

한빗코의 “투명하고 건전한 가상자산업 생태계를 만든다는 비전” 을 우리는 몸소 실천했고 결과로 증명했습니다.

한빗코는 KISA, 한국블록체인협회 자율규제안, 특금법 등 모든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운영하는 거래소입니다.
한국블록체인협회 1,2대 거래소 운영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며 최초의 가상자산 사업자라는 법적 지위를 받기 위한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 위원장 당선소감

한빗코는 앞으로 법의 테두리 안에서 크립토 대중화를 이끌어나갈 주역이 될 준비를 마쳤습니다. 그리고 법을 준수하는 내에서 많은 금융의 혁신을 이룰 것입니다. 한국의 다음 세대 먹거리는 금융과 IT라는 것을 굳게 믿고 있습니다.
– “금융과 IT를 수출하자” 인터뷰

고객분들의 이익을 생각하는 거래소

한빗코의 고객이 자산가가 될 수 있도록 봉사해야 한빗코가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이 저희의 운영 철학입니다.
국내 거래소 최초로 가상자산을 예치하면 이자를 지급하는 서비스를 크립토 자산운용 no.1 팀인 불닥스와 함께 협업해 제공했습니다.

누적 예치 약 7194BTC (실지급 예치이자 약 52BTC)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고객들에게 돌려 드리기 위해 디파이 R&D를 올해 1월부터 시작했고 디파이 프로젝트의 근본인 스마트컨트랙트를 오딧할 수 있는 전문 인력과 디파이 운용을 할 수 있는 운용인력을 갖췄습니다. 그리고 국내 거래소 최초로 디파이 상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컴파운드 디파이 일드 풀을 8월 런칭한 바 있습니다.

불닥스팀은 디파이 운용과 연구개발을 10개월째 해왔고 불닥스 자산가 VIP고객분들께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셨습니다. 아직 불닥스의 모든 서비스를 모든 고객분들에게 소개 못하는 점이 아쉬운 점입니다. 앞으로는 확장성에 초점을 두고 최대한 많은 고객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불닥스 자산가 VIP 고객문의 : cs@bulldax.finance)

8월 9월 “Korea DeFi month” 를 진행했고 굵직한 디파이 프로토콜 사들과 협업을 맺었습니다. 그리고 한빗코 마켓에 DeFi 메뉴를 추가해 성장성이 있는 디파이 토큰을 상장 유치 하였습니다.

한디챌 – 한빗코 디파이 챌린지 : Metamask, AAVE, Compound
한디큐 – 한빗코 디파이 퀴즈 : Serum, Sushiswap, Tellor, Uniswap, Bella, SUN
AMA – 한빗코 DeFi AMA(Ask Me Anything) : Serum, MakerDAO, Bella, Zerion

*Hanbitco DeFi Market tokens performance table.

아무쪼록, 배려하는 한빗코人으로서 고객과 파트너사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하며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한빗코거래소 대표 김성아 올림 .




다음글 입출금 처리 시간 안내
이전글 [CEO가 직접쓰는 레터] 원화 지원도 안되는데 왜 한국을 대표하는 거래소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