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ApolloX DEX Engine과 Biswap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수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합니다

작성자 아폴로엑스 조회수 102 작성일 23.03.31  09:44

ApolloX는 새로운 다중유형의 추천 프로그램과 낮은 트레이딩 수수료를 제공하는, BNB 체인 네트워크의 진보적인 탈중앙화 거래소 (DEX) 플랫폼인 Biswap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Biswap 생태계 유저들의 수익 전략을 더욱 촉진하고 실현하기 위해, Biswap은 Biswap DEX에서 신규 Biswap Perpetuals 기능을 원활히 출시하기 위해 ApolloX DEX Engine과 통합하였습니다.

 

ApolloX DEX Engine으로 Biswap DEX는 ApolloX의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선물 트레이딩에 깊은 유동성을 제공하는 한편, Biswap 브랜드의 맞춤형 트레이딩 인터페이스를 활용하게 되었습니다. Biswap Perpetuals는 속도와 직관적인 트레이딩 경험을 위해 DEX Engine의 고유한 매칭 및 체결 모델을 통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biswap.png

Biswap DEX Biswap Perpetuals

 

Biswap Perpetuals는 오더북과 시장깊이, 그리고 캔들스틱 차트 디스플레이의 클래식 트레이딩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유저들은 다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레버리지를 활용한 다양한 종류의 무기한 계약 거래

●   다양한 주문 유형을 통해 트레이딩 전략 실행

●    담보로서 최대 8가지의 다양한 암호화폐 예치

 

Biswap Perpetuals와의 ApolloX DEX Engine 파트너십은 Biswap의 2023년 로드맵 구현을 위한 중요한 진전을 나타냅니다. ApolloX는 Biswap 유저들이 크립토 파생상품에 좀더 쉽게 액세스 및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Biswap과 함께 일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파트너십 관련 Biswap의 발표 내용을 읽어보세요.

 

Biswap 소개

Biswap은 다중유형의 추천 프로그램과 0.1%로 시작하여 최대 50%의 수수료 반환을 제공하는 BNB 체인 네트워크의 진보적인 DEX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거래와 파밍, 스테이킹 등과 같이 암호화폐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ApolloX DEX 엔진은 SparkSwap 등 두 신규 파트너십을 발표합니다
이전글 ApolloX DEX 엔진은 Asuras 등 두 신규 파트너십을 발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