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안내] 세이브 더 비트 50차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01 작성일 23.05.25  14:00

notice savethebit50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입니다.


5월 30일 세이브 더 비트 50차 모집이 시작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세이브 더 비트 50차 소개]


[세이브 더 비트 50차 일정]

  • 모집 기간 : 2023.05.30(화) 12:00 ~ 24:00

  • 50차 서비스 활성화 : 2023.05.31(수) 00:00

  • 50차 서비스 종료일 : 2023.06.30(금) 00:00 (총 30일)


[세이브 더 비트 참여 정보]

  • 서비스 참여 가능 수량 : 최소 단위 0.001 BTC, 최대 단위 0.1 BTC

  • 보상 반영 : 매일 00시

  • 보상 산정 방식: 참여 자산 x (연간 보상률/365) x 참여 날짜 수

  • 중도 환급:
    - 세이브 더 비트는 중도 환급 및 중도 참여가 가능한 자유출납형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모집 당일 내에는 언제든 신청 철회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 활성화 다음날부터 서비스 종료 D-2까지 언제든 가능합니다.(서비스 종료 후 기능 재개)
    - 중도 환급 시 신청 총 수량과 누적된 보상이 모두 합산되어 지급됩니다.


[세이브 더 비트 참여 조건]

  • 참여 조건 : 
    - 고객확인의무에 따른 본인인증을 모두 완료하신 회원 중 별도 결격사유(서비스 이용제한 등)가 없는 회원
    - 이전 세이브 더 비트 모집 회차에 참여한 경우 해당 회차의 서비스 종료 또는 중도 취소가 완료된 경우에 한하여 추가 참여 가능


[유의사항]

- 해당 상품은 자본시장법, 금융소비자보호법, 예금자보호법의 등에 의해 보호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이 아니며, 제시된 보상률은 가상자산별 운용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세이브 더 비트의 본 회차 종료시 참여하신 자산과 누적된 보상을 자동으로 모두 환급합니다. 참여하신 가상자산의 KRW 포인트 가치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세이브 더 비트의 보상은 회원별로 세이브 더 비트가 활성화된 때부터 발생하며 참여하신 가상자산의 수량을 기준으로 합니다.

- 세이브 더 비트의 보상은 일일마다 반영하며 보상 비율은 연간 보상율을 기준으로 본 회차에 참여한 날짜 수에 비례하여 산정합니다.

- 세이브 더 비트의 참여 기간 중 취소 발생으로 인해 여분이 발생하는 경우 중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 고객확인제도 시행에 따라 본인인증을 완료한 회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확인제도 이전에 신청된 자산을 취소(환급)하실 때에도 본인인증이 완료된 상태여야 합니다.

- 모집 기간 중에(세이브 더 비트 활성화 이전) 세이브 더 비트를 신청을 하신 경우, 본 회차가 활성화되는 날의 0시로부터 72시간 동안은 취소(환급)가 불가합니다.

- 세이브 더 비트 활성화 이후 참여한 경우 (중도 참여) 신청한 때로부터 72시간 동안은 취소(환급)가 불가합니다.

- 미체결 매매 주문건의 수량은 세이브 더 비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세이브 더 비트는 관련 당국의 규제 및 그 밖의 중대한 사유에 따라 중도에 보상 비율이 변경되거나 서비스 운영이 취소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공지사항 및 이메일을 통해 안내됩니다. 이 때 참여하신 가상자산과 누적된 참여 보상을 모두 반환해 드립니다.

- 지급 일정의 경우 코빗의 사정으로 인해 세이브 더 비트의 종료일 등 지급 사유가 발생한 시점으로부터 최대 5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이용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 또는 해지 사유가 있는 회원에 대해서는, 참여하신 세이브 더 비트 자산의 상당액을 반환하고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하시는 경우 이미 적용된 보상은 전부 취소되며 관련 서비스를 이후에도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손해는 코빗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최소 가상자산 단위 미만의 보상은 절사하여 계산합니다.

- 이전 세이브 더 비트 모집 회차에 참여한 경우 해당 회차의 서비스 종료 또는 중도 취소가 완료된 경우에 한하여 추가 참여가 가능합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코빗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언제나 투자자 보호를 위해 앞장서는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코빗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안내] 부처님오신날 대체공휴일 고객센터 운영안내
이전글 [안내] 이더리움(ETH) 2.0 스테이킹 보상 2차 지급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