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트라이엄프엑스(TRIX) [일반] 손서현(SohnSeohyun) 작가의 초기작 첫 번째 NFT 출시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5 작성일 21.10.14  12:07


안녕하세요. 트라이엄프엑스입니다.


크로스체인 기반 탈중앙화 NFT 플랫폼 개발사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가 손서현(SohnSeohyun) 작가 첫 번째 NFT 작품을 출시합니다.


손서현(SohnSeohyun) 작가는 이화여대 학사와 석사를 회화, 판화 전공으로 졸업하였고 이후 현재까지 10여년간 다양한 개인 및 단체 작품 전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개인전으로는 <parascape-잃어버린 지평선, 2011>, <SHIFT, 2012>, <balancing, 215>, <사유의 정원, 2016>이 있으며, 가장 최근 열린 개인전은 갤러리 셀로아트에서 손서현 초대전(2017)으로 열렸습니다. 단체전으로는 <Unexpected Space, 2013>, <Ways of Seeing, 2016>, <자연동행, 2016>이 있습니다. 이 외에 10여차례 이상의 선별그룹 전시가 있습니다.


손서현 작가는 시대의 모습을 신선하고 통찰력있는 시선으로 작품을 통해 투영해 냅니다. 끝없는 공유와 소통에 지쳐있으면서도 잠시조차 어떤 컨택으로부터의 격리도 견디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모순된 삶은 한편으론 바쁜 일상 속에 속해 있으면서도 동시에 자기 존재를 확인하고 영혼의 쉼을 얻을 수 있는 사유의 공간을 갈구합니다. 작가는 세상과 복잡하게 또는 심플하게 연결되어 있는 현대인들의 내면의 세계를 보이지 않는 힘의 순환과 질서의 유토피아적 공간으로 표현합니다. 공존할 수 없는 것들의 공존을 표현함으로써 작가는 현대인들에게 자신도 모르게 각색되어 주어진 욕망들로부터 유쾌한 해방을 꿈꾸고 관객들에게 자기에 대한 깊은 성찰을 제안합니다.


손서현 작가의 이번 NFT 시리즈는 2012년 공개했던 귀한 초기작 총 3개의 작품으로 구성되며 각 작품의 에디션은 최대 20개로 한정됩니다. 손서현 작가의 NFT 작품은 엔에프티(ENFTEE)에서 1번 에디션을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이어서 솔엑스(Sole-X)와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오픈씨(OpenSea)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트라이엄프엑스 드림.





다음글 아튜브(ATT) [주요] 아튜브, 메타마스크 연동을 통한 ATT 웹툰결제 지원
이전글 루넥스 fdesk 파이썬 플랫폼 프로젝트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