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일반] 울트라와 Plug-In Digital 퍼블리싱 파트너십 발표, 수십 개의 출시 예정 및 예정 게임에 대한 파트너십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83 작성일 21.11.24  17:30

안녕하세요. 울트라입니다.

Plug-In Digital은 게이머들과 게임 개발자들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유통 플랫폼 울트라와 협력합니다.



Plug In Digital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독립 비디오 게임 배급사 중 하나입니다. 인상적인 게임 카탈로그와 다양한 환상적인 인디 타이틀로 게이머들에게 인디 게임이 제공하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 게임 개발자들에게 공정하고 보람 있는 유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울트라의 다년간의 파트너십은 울트라 사용자에게 탐색하고,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멋진 타이틀을 제공할 것입니다. 클로즈 베타 사용자는 향후 몇 달 동안 Plug In Digital의 타이틀이 추가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내년 초 울트라 게임 출시와 함께 전 세계 사용자들이 이 타이틀들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Plug In Digital과 협력하여 2022년에 발표되지 않은 수많은 타이틀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인디 게임은 환상적이지만 종종 그들이 받을 만한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울트라는 울트라 게임즈에 수많은 멋진 게임들을 탑재함으로써 Plug In Digital의 인디 게임성공의 원동력이 되는 미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파트너십은 우리의 서비스가 개발자와 게이머 모두에게 더 보람 있고 가치 있는 게임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Nicolas Gilot (울트라 공동 CEO)


Plug In Digital은 Focus Home Interactive, Paradox Interactive, Konami, Nacon, The Game Bakers 및 Raw Fury와 같은 회사와 제휴합니다.


Plug In Digital 울트라버스에 합류

양사의 파트너십은 또한 울트라의 NFT 스탠다드를 게임, 게임 내 아이템 및 Plug In Digital에 사용하여 게이머들이 새로운 게임의 시대를 영광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울트라버스에 합류하는 것은 좋은 기회입니다. 울트라와 함께 파트너 게임은 빠르게 성장하는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훨씬 더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와 인디 보석에 대한 단어를 공유하고 퍼뜨릴 수 있는 모든 플랫폼 기능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Francis Ingrand (Plug In Digital CEO)


울트라는 Plug In Digital의 광범위한 IP 및 게임 개발자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파트너십이 발전함에 따라 제공될 것입니다.


더 많은 게임들

게임 산업이 급성장하고 다양한 게임을 선택할 수 있는 상황에서 Plug In Digita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여러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인디 게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파트너십은 대규모 게임 개발자들의 다양한 게임 장르를 특징으로 할 것이며, 우리는 이 파트너십이 계속해서 번창함에 따라 몇 일, 몇 주, 몇 달 안에 그것들을 트위터에서 보여줄 것입니다.


울트라는 게임 산업을 혁신하고있습니다.


게임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게임을 다 만들고 나면 게임을 사서 게임 라이브러리에서 먼지가 쌓이도록 버려두지 않아도 됩니다. 울트라를 통해 NFT 시장에서 게임을 거래하고 판매할 수 있으며, 디지털 아이템을 소유할 때 더 많은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게임 중고 시장은 울트라가 게임이 시장에 유통되는 방식과 시기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개발자들을 완벽하게 지원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울트라의 GDC는 최소 재판매 가격, 판매 기간, 판매 가능 지역 등 개발자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옵션을 제공합니다.


보상을 받으세요

울트라에서는 친구들과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플레이어에게 상을 드립니다. 울트라의 2단계 추천 프로그램은 플레이어가 새로운 사람을 플랫폼에 데려올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며, 울트라와의 경험을 통해 모든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보상은 울트라 월렛에서 받을 수 있으며, 플랫폼 내의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머와 콘텐츠 제작자 여러분도 만나보세요! 울트라의 간단한 프로모터 프로그램은 울트라에서 게임 플레이를 공유하고 좋아하는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 보상합니다. 울트라에서 좋아하는 게임을 공유하고 이야기하고 누군가가 사용자의 특별 링크를 통해 게임을 구매할 때 타이틀 지원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울트라버스에 가입하세요

울트라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애플리케이션별로 출시하여 울트라와 함께 울트라 생태계의 성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울트라 월렛 및 Theta.tv에 액세스하여 귀하의 고유한 사용자 이름을 선점하고, 추천 링크를 사용하고,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NFT를 구입하고 재판매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울트라 게임즈 및 기타 많은 앱을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시대의 일원이 되시려면 지금 바로 참여하십시오!


울트라 소개


울트라는 단일 로그인을 통해 모든 주요 게임 산업 서비스를 단일 루프에서 제공하는 최초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입니다.

울트라의 PC 게임 유통 플랫폼인 울트라 게임즈를 중심으로 구축된 당사의 플랫폼은 수많은 중앙 집중식 및 분산형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게임 및 게임 내 아이템을 검색, 구매, 플레이 및 판매하고, 라이브 비디오 피드 보기, 좋아하는 인플루언서와 상호 작용하고, 대회에 참가하고,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등의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는 블록체인과 대중 시장, 디앱과 앱, 그리고 레거시 가상 아이템과 NFT 사이의 경계를 해소하기 위해 구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ultra.io를 방문하시거나 트위터를 팔로우해주시고 텔레그램 채널에 접속해주세요!About Microids


Plug In Digital 소개

Plug In Digital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독립 비디오 게임 배급업체 중 하나이며 스튜디오와 퍼블리셔가 PC, 클라우드, 콘솔 및 모바일로 게임을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반다이 남코, 패러독스 인터랙티브, 코나미, 포커스 엔터테인먼트, 로우 퓨리, 커브 디지털, 나콘과 같은 기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데드 셀, 휴먼 폴 플랫, 고스트 오브 어 테일 등의 인디 성공 스토리의 핵심 파트너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두 개의 별도 출판 레이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The Forgotten City, PC 및 콘솔용 ScurgeBringer, PID Games와 같은 독특한 단일 플레이어 경험에 초점을 맞춘 마을 주민 여러분, 이미 Alba: A Wildlife Adventure 및 Paper Beast와 같은 타이틀에 도움이 된 모든 플랫폼의 유연한 퍼블리싱 및 공동 퍼블리싱 솔루션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감사합니다.


울트라 드림.


쟁글 공시 링크 : https://xangle.io/project/UOS/recent-disclosure/619df4712b9b4663c36a03d9?utm_source=xangle_official_kr&utm_medium=telegram&utm_campaign=telegram_bot_send_message




다음글 아이스타더스트(ISDT) [일반] 플레이태그(Playtag), 트레져헌터 IP 통해 NFT 마켓 차별화
이전글 코인원 서비스 점검 조기종료 및 미체결 주문 취소 가능시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