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DNA 엔터테인먼트 ‘멋진녀석들’ 무대의상 베리스토어에 기부

작성자 베리스토어 조회수 623 작성일 21.08.31  15:30


베리스토어(BERRY STORE)는 DNA 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이 착용했던 무대의상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의상은 무대의상은 멋진녀석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Run’의 MBC ‘쇼챔피언(Show Champion)’ 생방송에서 당시 착용했던 의상이다.

‘멋진녀석들’은 그룹 공개 당시 평균신장 184cm의 모델돌로 화제를 모았으며, 2017년 8월 25일 싱글 앨범 ‘Last Men’ 으로 데뷔했다.

최근에 공개된 ‘Touch By Touch’ 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우리는 반드시 코로나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DNA 관계자는 “작년부터 진행중인 코로나19로 인하여 멋진녀석들도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속에서 멋진녀석들이 우리보다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분들을 조금이나마 돕고싶다하여 베리스토어에 참여하게 되었다. 코로나19가 언제 정리될지 모르지만 그때까지 여러방면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멋진녀석들의 무대의상 경매는 8월 25일부터 9월 8일까지 베리스토어(BERRY STORE)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다.




다음글 베리스토어x그레이트파트너스, 스타크래프트 대회 ‘Show me the mineral’ 개최
이전글 [언론보도]고등래퍼4 노윤하, 베리스토어 경매 이벤트 동참한다

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Undefined array key "loginYn"

Filename: board/view.php

Line Number: 331

Backtrace:

File: /app/ext001/web/application/views/board/view.php
Line: 33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app/ext001/web/application/controllers/Market.php
Line: 194
Function: view

File: /app/ext001/web/application/controllers/Market.php
Line: 25
Function: view

File: /app/ext001/web/index.php
Line: 342
Function: require_once